- 가볍게 흔들리며, 화려한 장난감이 결합된 제품 선보여
반려동물 전문 기업 도기맨코리아가 고양이 스틱 장난감 ‘캐티맨 쟈레네코 삼바 스틱 장난감’ 3종을 출시했다.
캐티맨 쟈레네코 삼바 스틱 장난감은 오렌지, 옐로우, 블루 총 3가지 종류이며 색상 별로 다른 매력을 가진 장난감이 달려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렌지’ 색의 장난감은, 4갈래의 장식이 사방으로 흔들려 고양이들의 시선을 한 눈에 앗아간다. ‘블루’ 색의 장난감은 3종류의 깃털로 부드럽고, 리얼한 촉감을 살렸다. 마지막으로 ‘옐로우’ 색의 장난감은 스펀지 촉감의 장난감에 형형색색의 줄이 다발로 연결되어 있어, 고양이들의 호기심을 유발한다.
흔히 스틱형 장난감은 낚시대형 장난감에 비해 딱딱한 움직임으로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 하지만 캐티맨 쟈레네코 삼바 스틱 장난감은 가볍게 움직일 수 있는 스틱형 장난감의 장점과, 살짝만 흔들어도 화려한 움직임을 표현하는 낚시대형 장난감의 장점을 결합하여 제작한 상품으로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이다.
도기맨코리아 관계자는 “주인님(반려묘)과 집사님 모두 만족스러운 놀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혼합형 장난감이다. 3종의 매력이 각각 달라 색상 별로 모두 구매해 사용한다면, 주인님과 놀아주는 재미가 쏠쏠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캐티맨 쟈레네코 삼바 스틱 장난감 3종은 3월 15일 출시되어 도기맨코리아 공식 스마트 스토어 외 각종 온/오프라인 샵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캐티맨 쟈레네코 삼바 스틱 장난감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도기맨코리아 공식 스마트스토어 및 대표번호(070-7755-6287)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