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6-14(토)
 

2025년 2월 17일 부천대학교(총장 한정석)가 부천시 유기동물센터에 사료 2톤을 기부하는 기념식을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부천시 유기동물센터 관계자, 부천시 수의사회, 부천대학교 반려동물과 교수와 학생 등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는 유기동물들의 건강과 복지를 향상시키기 위한 중요한 지원으로 부천대학교의 MOU기업인 ㈜두원실업(오리젠사료)과의 협력을 통해 이루어졌다. 


resize사료기부행사_기사2.jpg
맨 왼쪽부터 부천시 도시농업과 주무관 김지혜, 부천시 도시농업과 주무관 장수연, 부천대 반려동물과 졸업생 대표 김두연, 대외부총장 손은종, 부천시 도시농업과 팀장 김연옥, 교학부총장 이종복, 부천시 수의사회 회장 최기현, 부천대 반려동물과 학과장 김현주, 부천대 반려동물과 교수 이종복, 부천대 반려동물과 재학생 대표 황세윤, 부천대 반려동물과 교수 김준성

 부천대학교 이종복 부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이번 기부를 통해 유기동물들의 복지 향상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과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의 복지 증진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부천시 유기동물센터와 부천시 수의사회는 부천대학교의 기부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이번 기부는 유기동물 보호소의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유기동물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2023년 신설된 부천대학교 반려동물과는 이러한 기부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학생들에게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교육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또한 부천시 유기동물센터의 위탁운영을 맡은 부천시 수의사회와의 협력 강화를 통해 지역사회의 연대감을 높이고 학생들이 실무 경험을 쌓아 동물보건사로서의 역량을 키우는데 함께 하고 있다.

애견신문사 편집국 기자 newsdog@naver.com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161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천대학교, 부천시 유기동물센터에 사료 기부 행사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