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7-11(금)
 
  • 반려동물과 여행을 결합한 콘셉트…기획 단계부터 참여

PS24080200090.jpg

방송인 이경규가 새 예능프로그램 '개동여지도'에 출연한다. (사진제공=에이디지컴퍼니)

  

방송인 이경규가 새롭게 기획된 반려동물 프로그램 '개동여지도'(가제)에 출연한다.

 

'개동여지도'는 반려동물과 여행을 결합한 새로운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제작사 측은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국내외 여행지 소개뿐 아니라 이동수단, 숙박 등 여행 팁들을 알아보고 함께 떠나는 콘셉트로 제작된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경규는 자신의 반려견 두치와 함께 출연한다. 두치는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 '마이 리틀 텔레비전' '개는 훌륭하다' '힐링캠프'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이경규와 출연한 바 있는 반려견이다. 올해 9살로 점차 노견이 돼가는 두치를 위해 이경규가 직접 여행을 준비하고 떠나는 과정을 담아낸다.

 

제작사 측은 "이경규뿐 아니라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다양한 게스트를 여행에 초대해 사람과 동물이 교감하며 함께 누릴 수 있는 새로운 문화를 소개할 예정"이라며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고 담백하게, 때로는 유쾌하게 담아낼 것"이라고 전했다.

 

'개동여지도'는 9월 초 본격적인 제작에 들어가며 게스트 라인업과 편성 등 방송 일정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이경규가 강형욱, 전 골프선수 박세리 등과 MC로 활약했던 '개훌륭'은 강형욱이 지난 5월 직장 내 괴롭힘 및 갑질 논란 등에 휩싸이면서 당월 20일부터 5주간 결방했다. 이어 6월17일에는 강형욱을 제외한 이경규, 박세리 등이 'THE 훌륭한 A/S' 특집을 선보였으나 3주간 방송 이후 잠정 폐지 및 프로그램 리뉴얼 계획을 알렸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경규, 반려동물 여행 프로그램 ‘개동여지도’ MC 확정...반려견 두치와 함께 출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