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7-11(금)
 

200여 마리의 고양이를 구하기 위한 ‘나비야사랑해 착한바자회’가 개최했다. 행사는 바자회 시작 1시간 전부터 분주했다. 많은 동물보호단체와 봉사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관계자들은 나비야사랑해 ‘유주연 대표’의 전두 지휘 아래 일사불란하게 움직였다.

 

DSC_5025.jpg
바자회를 준비중인 나비야사랑해 유주연대표와 봉사자들 (사진=오다경 기자)
 
DSC_4906.jpg
나비야사랑해 바자회 시작 전 분주한 모습 (사진=오다경 기자)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바자회는 용산구 백범로 소재의 ‘열정도거리’에서 진행됐다. 야외에서 진행되는 첫 바자회인 만큼 관계자들은 안전 문제에 더욱 힘쓰는 듯 보였다. 분주하게 움직이던 유주연 대표는 “과거 인산인해를 이루던 열정도거리가 코로나19 이후 슬럼화된 현상을 보이고 있다”며 “이번 바자회를 통해 길고양이와 지역경제가 같이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DSC_5087.jpg
바자회를 시작하며 봉사자를 격려하는 유주연대표 (사진=오다경 기자)

 

행사가 시작되자 열정도 거리는 사람들로 붐볐다. 바자회에 참여한 사람들은 30여개의 부스를 돌아다니며 쇼핑을 즐겼다. 이번 바자회는 반려묘 용품뿐 아니라 반려견 용품도 판매했다. 바자회 판매용품은 각 기업에서 후원받은 제품으로 봉사자들이 맡아 판매했다.

 

DSC_5132.jpg
바자회 당일 열정도 거리 모습 (사진=오다경 기자)

 

DSC_5138.jpg
스투키 제품을 판매하는 봉사자들 (사진=오다경 기자)

 

DSC_5181.jpg
열정도 거리를 가득매운 시민들 (사진=오다경 기자)
 
DSC_5236.jpg
바자회 봉사자로 참여한 유기동물 후원단체 천사들의 모임 한송희팀장과 관계자 (사진=오다경 기자)

 

이번 바자회는 △고양이왕국 △로얄캐닌 △내추럴발란스 △한국마즈 △우리와 △채널펫 △주베베 △우주고양이사령부 △조앤강 △행운의집 △펫프렌즈 △펄송 △홀 △아로펫 △후 △젤리 △스투키 △지앤원 △이지세이프펫 △하이큐펫츠 △뽀떼 △피메푸바이오 △오픈팜 △그린웨일 △시그니처바이 △드림펫푸드 △브로스랩 △고양이병원소설 △강집사 △고강탈 △토실토실레스토랑 △천사들의모임 △둥이양 △영프레그런스 등 총 34개의 후원사가 참여했다. 그 밖의 스타들도 애장품을 기부하며 판매로 이어졌다. △인피니트 엘 △세븐틴 원우 등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DSC_5116.jpg
인기가 많던 후원 물품 '뉴트리션트리 유산균 제품' (사진=오다경 기자)

 

바자회 판매품목 중 인기가 많았던 상품은 ‘반려동물 영양제’ 제품이다. 제품은 동물병원에 납품되는 처방식 영양제 상품들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병원에서 구매할 때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메리트로 일찍 재고가 소진돼 소비자들의 아쉬움을 더했다.

 

바자회부스 한켠에선 라이브 방송도 진행됐다. 매경헬스와 런치마켓이 힘을 합쳐 이번 나비야사랑해 바자회 라이브 판매를 도왔다. 라이브는 오후 2시부터 진행해 재고가 소진될까지 이어졌다.

 

DSC_5246.jpg
나비야사랑해 바자회 후원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부스 앞 (사진=오다경 기자)

 

이번 행사에서 판매하는 전제품은 정가보다 최대 60% 할인이 들어가 소비자에게 제공됐다. 바자회에서 물건을 구매하던 한 참여자는 “평소 저희집 고양이가 먹던 사료를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좋다”며 “제품도 저렴하게 구입하고 고양이도 도울 수 있어 1석2조의 행사다”라고 전했다.

 

DSC_5171.jpg
나비야 사랑해 후원업체 배너와 보호소내 고양이 모습 (사진=오다경 기자)


28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된 바자회는 오후 6시가 넘어서 막을 내렸다. 이 날 바자회 수익금은 나비야사랑해 보호소 내 200마리 고양이들의 치료비와 수술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바자회를 마치며 유대표는 “최근 우리 보호소에 동대문 호더 구조묘와 아파트 방치묘 그리고 동탄 학대까지 많은 아이들이 입소했다”며 “아이들은 치료와 수술이 불가피한 상태로 이런 바자회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끝으로 “오늘 바자회의 성공적인 마무리는 다 봉사자님들 덕분입니다. 오늘 바자회를 통해 동물구조 및 보호활동에 다시금 힘을 얻어 힘차게 나아갑시다”라고 봉사자들을 격려하며 마쳤다.

태그

전체댓글 0

  • 8299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0마리의 고양이를 구해주세요”...열정도거리서 펼쳐진 ‘나비야사랑해 착한바자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