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반려동물 기업들 뜻 모아, “유기동물 보호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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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려동물 기업들 뜻 모아, “유기동물 보호 캠페인” 진행

딱펫〮아이펫타임즈〮베이비타임즈가 연합해 10월 16일까지 진행
기사입력 2020.09.23 1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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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려동물 인구 1,500만 시대, 그러나 매년 약 10만 마리 유기동물이 천대받고 안락사 당하는 부끄러운 우리 사회에 대한 자성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사회 안팎에서 동물등록을 통해 유실 사고를 방지하고 반려동물을 끝까지 책임지는 생명존중 정신을 되새겨야 한다는 것이 바로 그것!

이에 지난 17일부터 반려동물 관련 기업들이 동참해 "유기·유실 동물 입양해주세요!"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유기동물 보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10월 16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아이펫타임즈와 베이비타임즈 그리고 '반려동물 B2B 쇼핑몰, 펫테크 스타트업인 딱펫'과 딱펫의 파트너사들이 힘을 모았다.

"유기·유실 동물 입양해주세요!" 인증 이벤트는 "책임, 소임"을 뜻하는 수어 동작 인증사진과 해시태그 #지켜주세요_입양해주세요 #유기동물보호캠페인 #유기동물입양캠페인 #유기동물지켜주세요 를 자신의 SNS에 올린 후 SNS 게시물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겨 응모하는 방식이다.

이벤트 응모 페이지는 아이펫타임즈 또는 베이비타임즈 캠페인 배너를 클릭해 들어갈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1명에게 딱펫의 파트너사에서 후원한 다양한 반려동물 상품을 증정해 지지와 응원을 해준 참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딱펫 관계자는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신 여러 파트너사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하며 “이번 캠페인이 많은 반려인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반려동물이 인간과 더불어 존중되는 행복한 삶이 되길 바라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행사의 취지를 말했다.

명절 기간에 유기·유실 동물이 증가하는 것을 알리기 위해 추석 기간을 경유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힌 캠페인 관계자는 “더 많은 사람이 매년 10만 마리 이상의 유기동물이 발생하는 현실을 알 수 있도록 5분만 시간을 할애해 캠페인에 동참해 주세요”라고 캠페인 동참의 중요성을 밝히며 “본 캠페인은 일회성으로 끝나지 않고 유기동물 보호와 입양을 위한 대국민 홍보를 위해 협업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고도 전했다.


 

[한국애견신문 편집국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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